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강아지를 구매하는 사람들이 주의해야 할 점
    강아지 2020. 11. 18. 15:15


    새로운 반려견을 당신의 삶에 데려 오기로 선택하는 것은 흥미롭지만 아주 중요한 결정을 내리는겁니다. 새로운 반려견을 선택하는 과정들은 정말 중요한데 특히 어디에서 반려견을 얻을지 결정할 때 더욱 그렇습니다. "강아지 밀"또는 "강아지 공장"에 대한 우려가있을 수 있으며 이를 피하는 방법을 알고 싶을 수 있습니다. 아마도 이것들이 무엇인지 모르기 때문에 더 많은 정보가 필요할 것입니다. 퍼피밀에 대해서 공부를 시작할 때 고려해야 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퍼피 밀이란 애완 동물 가게를 통해 판매하거나 분류 된 광고 나 인터넷을 통해 소비자에게 직접 판매하기 위해 개를 대량 생산하는 상업적 사육 시설을 말합니다. 애완 동물 가게에 있는 강아지의 약 90%가 강아지 공장에서 나옵니다. 그러한 시설에서 동물을 사는 많은 소매상들은 동물들이 스스로 보지 않고 행복하고 건강하다는 도매업자의 말을 받아들입니다. 대부분의 주에서 이러한 상업용 번식 사육장은 지속적으로 강아지를 쫓아 내기위한 목적으로 합법적으로 수백 마리의 개를 우리에 평생 동안 보관할 수 있습니다. 생산 된 동물은 순종에서 최신“디자이너”혼합 품종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고양이 사육은 유사한 조건에서 애완 동물 가게에 새끼 고양이를 공급합니다. 강아지 공장의 동물은 소의 여물과 같은 취급을 받습니다. 그들은 극한의 날씨로부터 피할 수 있는 최소한의 피난처 밖에 없을 뿐더러 자신의 배설물에 앉아서 잠을 잘 수 밖에 없는 비위생적인 우리에 갇혀 있습니다. 동물은 오염되어 있는 비위생적인 음식과 물로 인해 영양실조 또는 기아에 시달립니다. 병 들거나 죽어가는 동물은 수의학적 치료를 거의 받지 못하고 치료를 해주지 않습니다. 새끼들을 낳는 동물은 더 이상 후대를 낳을 수 없을 때까지 계속 사육 한 다음 파괴하거나 버립니다. 새끼 고양이와 강아지는 어린 나이에 어미에게서 빼앗 깁니다. 많은 사람들이 심각한 행동 문제로 고통받습니다. 뒷마당 육종가도 돈을 버는 것에 의해 동기를 부여받습니다. 이 파렴치한 육종가의 광고가 광고면들을 채웁니다. 뒷마당 육종가는 옆집에 좋은 이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사실 선의의 육종가조차도 그들의 번식 쌍을 가족 애완 동물로 취급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윤을 위해 새끼를 낳기 위해 수년간 동물을 지속적으로 사육하는 것은 여전히 ​​동물의 복지를 위태롭게합니다. 일부 뒷마당 육종가는 가족 개를 가끔씩 만 번식시킬 수 있지만 유전 적 결함 검사와 같이 책임감있게 번식하는 방법에 대해 잘 알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책임감 있고 적절한 번식은 단순히 두 마리의 개를 모으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수반합니다.



    판매자는 6 주 미만에 판매되는 다양한 유형의 순종 또는 "디자이너"잡종 품종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잠재 고객에게 동물이 사육되고 사육되고있는 전체 건물을 보여주기를 꺼리는 사육자. 잠재적 구매자에게 많은 질문을하지 않는 육종가. 보증 책임이있는 육종가는 이유에 관계없이 동물의 일생 동안 언제든지 애완 동물을 되찾기 위해 약속하지 않습니다. 강아지 공장과 뒷마당 사육자들은 동물 복지보다 이익을 선택하기 때문에 그들의 동물은 일반적으로 적절한 수의학 치료를받지 못합니다. 동물은 처음에는 건강 해 보이지만 나중에는 선천성 눈 및 고관절 결함, 기생충 또는 치명적인 파보 바이러스와 같은 문제를 보입니다. 그들은 강아지들의 집을 빼앗습니다. 강아지 공장과 뒷마당 사육자들이 동물로 시장을 가득 채울 때, 그들은 평판이 좋은 시설, 보호소 및 구조 단체에서 동물이 이용할 수있는 집을 줄입니다. 매년 150,000 마리 이상의 고양이와 개가 워싱턴 주에있는 보호소에 들어갑니다. 6 ~ 800 만 마리의 동물이 전국적으로 보호소에 들어갑니다. 안타깝게도 미국에서 애완 동물을 키우는 사람들의 약 15 %만이 보호 소나 구조 단체에서 그들을 입양했고, 이로 인해 많은 애완 동물이 남겨졌습니다. 책임감 있고 정보에 입각 한 소비자가 되십시오. 육종가로부터 구입하는 경우 다음과 같은 평판이 좋은 사람에게 가십시오. 개들이 시간을 보내는 곳을 보여주고 강아지의 부모를 소개합니다. 백신을 포함한 강아지의 병력을 설명하고 수의사의 연락처 정보를 제공합니다. 연중 내내 강아지를 구할 수 없지만 관심있는 사람들을 위해 대기자 명단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가족의 생활 방식, 개를 원하는 이유, 강아지에 대한 관리 및 훈련 계획에 대해 질문합니다. 압력 판매 전략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당신 근처에있는 보호소 또는 품종 별 구조 그룹에서 입양하십시오. 일반적으로 보호소에있는 동물의 25 %가 순종입니다. 강아지 공장의 학대로부터 동물을 보호하는 법 을 지원 합니다. 선출 된 공무원에게 사람이 소유하고 번식 할 수있는 동물의 수를 제한하고 운동, 주거, ​​음식과 물에 대한 접근 및 정기적 인 수의사 관리에 대한 관리 기준을 설정하는 법률을지지한다고 말하십시오. 쉼터를 지원하도록 지역 애완 동물 상점을 촉구하십시오. 동물은 종종 소비자를 상점으로 끌어들이는 데 사용됩니다. 의심스러운 출처를 통해 공급을 보충하는 대신 애완 동물 상점이 입양을 위해 보호소 동물을 홍보하도록 장려하십시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