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강아지와 함께 생활함으로써 생기는 9가지 긍정적인 점
    강아지 2020. 11. 18. 15:32


    반려견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은 당신의 몸과 마음의 편안함과 행복을 가져다주는 놀라운 일입니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개를 키우는 것이 신체적으로나 정서적으로 좋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개들은 우리를 더 행복하고 건강하게 만들고 위기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되며 데이트를 하는데도 도움이 됩니다. 개를 키우면 과학적으로 뒷받침되는 9가지 긍정적인 점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 개는 우리를 덜 외롭게 만듭니다. 개는 사람들이 할 수 없을 때도 당신을 위해있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조건 없는 사랑, 정서적 지원, 사회적 고립을 막는 데 도움이 되는 끊임없는 포옹을 제공합니다. 호주의 소규모 연구에  따르면 개 소유가 외로움을 줄이 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두 번째 개는 심장에 좋다. 개를 키우면 더 오라 살 수 있습니다. 1950년과 2019년 사이에 발표된 연구를 종합적으로 검토 한 결과 개 주인의 사망 위험이 낮았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개 주인은 혈압 수준이 낮고 스트레스에 대한 반응이 개선되었습니다. 개와 함께 사는 것만으로도 차이가 있습니다. 이전에 관상 동맥 질환을 경험 한 사람은 사망 위험이 훨씬 더 컸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인간과 개 사이의 유대감은 심혈관 문제의 주요 원인인 스트레스를 줄여 준다고 합니다.


    세 번째 개는 스트레스를 멈출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당신의 반려견은 편안함을 제공하고 당신의 걱정을 덜어 줄 수 있습니다. 여러 연구에  따르면 개와 치료견은 스트레스와 불안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익숙한 개를 쓰다듬는 것만으로도 혈압과 심박 수를 낮추고 호흡을 늦추고 근육 긴장을 이완시킵니다. 워싱턴 주립 대학의 과학자들은 단 10 분만에 개를 쓰다듬는 것이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연구 참가자들은 주요 스트레스 호르몬인 코티솔이 현저하게 감소했습니다. 네 번째 개는 우리가 위기에 대처하도록 도와줍니다. 개는 우리가 위기에서 심리적으로 회복하도록 도와줍니다. Purdue University의 수의과 대학은 PTSD를 가진 군 참전 용사들이 안내견이 있을 때 생리 학적으로나 심리적으로 더 잘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안내견이 있는 재향 군인은 PTSD 증상이 현저히 적고 대처 능력이 향상되었습니다. 다섯 번째 개는 이동을 권장합니다. 보도, 산책로 및 길을 따라 긴 도보여행이 더해집니다. 2019 년 영국의 한 연구에 따르면 개 소유자는 개가 아닌 소유자보다 일일 신체 활동 지침을 충족할 가능성이 거의 4배 더 높습니다. 개 주인은 매주 거의 300분을 개와 함께 산책합니다. 그것은 자신의 강아지가 없는 사람들보다 200분 더 걷는 것입니다. 여섯 번째 개는 당신을 더 매력적으로 만듭니다. 데이트를 찾고 있다면 개를 구할 때일 것입니다. 개의 존재는 사람들을 더 좋아하고 매력적으로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일곱 번째 개는 우리를 더 사회적으로 만듭니다. 반려견과 함께 걷는 것은 다른 이들이 우리에게 더욱 접근하기 쉽게 만들고 사람들에게 대화의 시작을 줄 수 있습니다. 이웃이든 개 공원의 새로운 친구이든 다른 사람들과 몇 번이나 이야기를 나눴는지 생각해보십시오. 연구자들은 개 주인의 약 40%가 친구를 사귀는 데 더 쉬웠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개는 낯선 사람을 알아 가고 새로운 인간관계를 쌓을 수 있는 완벽한 방법입니다. 강인 대학의 커닝 스쿨 중의 배터리 어느라 메디씬의 연구 에 따르면 애완동물에 강한 애착을 가진 사람들은 인간관계와 지역 사회에서 더 많이 연결되어 있다고 느낍니다. 여덟 번째 개는 너무 사랑스러워서 우리가 그들을 사랑하게 만듭니다. 강아지가 그토록 저항할 수없는 이유가 있습니다. 강아지의 얼굴 특징에 " 유아 도식 "이 있습니다. 이러한 "사회적 해방자"는 인간의 타고난 간병인 반응을 유발합니다. 그래서 다음에 그 개 비디오 시청을 멈출 수 없을 때, 그 큰 눈과 플로피 귀가 과학적으로 매력적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아홉 번째 개는 우리를 더욱더 행복하게 만듭니다. 개를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질 수 있습니다. 2009년 일본의 한 연구에 따르면 개 눈을 응시하면 "사랑의 호르몬"이라고도 알려진 옥시토신 수치가 높아진다는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개를 키우는 데 따른 일반적인 건강상의 긍정적인 점 외에도 자연스럽게 우리의 기분을 좋게 만듭니다. 2017 년 연구에 따르면 AIDS 환자는 애완동물을 키우면 우울증에 걸릴 가능성이 적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개는 노인의 인지 기능과 사회적 상호 작용을 돕습니다. 개가 노인에게 미치는 영향을 조사한 연구는 긍정적인 결과를 발견했습니다. 한 연구에 따르면 애완동물 치료는 장기 요양에서 정신 질환이 있는 거주자의 인지 기능을 향상합니다. 또 하나는 치매 노인의 불안한 행동이 현저히 감소하고 사회적 상호 작용이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