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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강아지들의 사회화에 관한 연구
    강아지 2020. 11. 18. 15:36


    송곳니에서 사회화의 존재를 조사하고 찾기 위한 최초의 노력 중 하나는 클럽 플러버에 의해 수행되었습니다. 초기 연구에서 그들은 사회화의 존재를 테스트하는 기본 기술이 성체 동물이 어린 동물을 얼마나 쉽게 키우거나 다른 종의 동물을 받아들이는지 보여주는 것이라는 것을 입증할 수 있었습니다. 그들은 더 높은 수준의 동물이 손으로 사육하기가 가장 쉽다는 것을 관찰했습니다. 위탁 동물이 사회적 관계를 새로운 종으로 이전할 때 연구원들은 사회화가 일어났다고 결론지었습니다. 대부분의 연구자는 모든 종 중에서 적절한 사회화의 결여는 일반적으로 용납할 수없는 행동을 초래하고 종종 바람직하지 않은 공격성, 과도함, 두려움, 성적 부적절함, 파트너에 대한 무관심을 초래한다는 데 동의합니다. 사회화 연구에 따르면 인간(유아)이 자극을 받는 중요한 기간은 일반적으로 3주에서 12개월 사이입니다. 송곳니의 경우 기간은 생후 4주에서 16주 사이에 더 짧습니다. 이러한 중요한 기간 두 가지가 잘못될 수 있습니다. 첫째, 불충분한 사회적 접촉은 적절한 감정 발달을 방해하여 인간 유대 발달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을 다루고, 어머니를 돌보고, 접촉하는 것과 같은 적절한 사회적 자극의 부족은 사회 및 심리적 발달에 악영향을 미칩니다.


    둘째, 과잉 보육은 다른 개인에 대한 충분한 노출과 성장과 발달에 큰 영향을 미치는 상황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문헌에 따르면 인간과 동물은 최소한의 자극을 거부할 때 비슷한 방식으로 반응합니다. 인간의 경우, 사랑과 껴안기의 부재는 냉담하고 먼, 비사회적 또는 사회 병적 개인의 위험을 증가시킵니다. 과잉 보육은 또한 해로운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환자가 외부 접촉으로부터 아이를 격리하거나 앞치마 끈을 단단하게 유지하여 탐색하고 상호 작용할 기회를 제한할 때 발생합니다. 결국, 과잉 보육은 일반적으로 의존적이고 사회적으로 부적절하며 때로는 감정적으로 방해받는 개인을 낳습니다. 어린이와 새끼 모두에 대한 외부 사회적 상호 작용의 부재는 일반적으로 적절한 학습 및 사회적 적응 부족을 초래합니다. 격리된 환경에서 자라는 보호받는 젊은이들은 종종 병 들고 낙담하며 유연성이 부족하고 단순한 사회적 조정을 할 수 없게 됩니다. 일반적으로 그들은 생산적으로 기능하거나 성공적으로 상호 작용할 수 없으며 성인이 됩니다. 길고 피곤한 일과 사회 일정으로 바쁜 생활 방식을 가진 주인은 종종 애완동물을 방치하게 만듭니다. 가끔 집을 나가거나 재산을 벗어나는 경우에만 혼자 남겨진 그들은 다른 개나 낯선 사람을 거의 볼 수 없으며 일반적으로 열악한 자극과 사회화로 고통받습니다. 많은 사람에게 외로움과 지루함의 부작용이 있습니다. 결과적인 행동은 씹기, 파기, 통제하기 어려운 행동 (Battaglia)의 형태로 나타납니다.


    적은 양의 스트레스와 초기 사회화가 유익한 결과를 가져올 수 있음이 분명해 보입니다. 위험은 자극에 대한 임곗값이 어디에 있는지 알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부적절하게 사회화된 많은 젊은이는 성인 생활에 대비하지 않고 어려움과 상호 작용에 대처할 수 없는 노인으로 발전합니다. 성인이 작은 이익을 얻었을 때 그들을 다시 사회화하려고 시도합니다. 이러한 실패는 초기 신경 학적 및 사회적 자극을 위한 시간의 창이 단 한 번만 온다는 개념을 확인시켜줍니다. 지나간 후에는 너무 많거나 너무 적은 자극의 부정적인 영향을 극복하기 위해 거의 또는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성장과 발전 과정의 세 번째이자 마지막 단계를 농축이라고 합니다. 처음 두 단계와 달리 시간제한이 없으며 비교하면 매우 긴 기간을 포함합니다. 풍부함은 개인에게 누적된 영향을 미치는 긍정적인 경험의 합을 의미하는 용어입니다. 강화 경험은 일반적으로 자유롭게 조사, 조작 및 상호 작용할 수 있는 정기적인 기회와 함께 다양하고 흥미롭고 새롭고 흥미로운 경험에 대한 노출을 포함합니다. 노년기에 측정했을 때 결과는 풍부한 환경에서 자란 사람들이 더 호기심이 많고 어려운 작업을 더 잘 수행하는 경향이 있음을 보여줍니다. Sesame Street라는 교육용 TV 프로그램은 아마도 어린이 강화 프로그램의 가장 잘 알려진 예일 것입니다. 결과는 테스트했을 때 이 프로그램을 정기적으로 시청한 아이들은 그렇지 않은 놀이 친구보다 더 잘 수행했습니다. 후속 연구에 따르면 Sesame Street를 정기적으로 시청 한 사람들은 대학 교육을 받는 경향이 있으며 등록 시 Sesame Street 프로그램을 정기적으로 시청하지 않는 놀이 친구보다 더 잘 수행했습니다.



    강화 기술과 프로그램의 이점을 보여주는 수많은 어린이 연구가 있습니다. 대부분은 자존감과 자기 대화 개선에 중점을 둡니다. 후속 연구에 따르면 나중에 테스트했을 때 풍부한 Sesame Street 학생들이 더 밝고 평균 이상의 점수를 받았으며 대부분은 우수한 테스트 점수에 이바지한 환경의 산물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반면에, 시험 점수가 일반적으로 평균 이하 (무한 것으로 표시됨) 및 취약하거나 비 풍부한 환경의 제품은 종종 어린 시절에 자극이 거의 또는 거의 없었고, 어린 시절에는 최소한의 농축 만 있었습니다. 발달 및 형성 년. 많은 사람이 다른 사람들과의 상호 작용이 거의 없고, 양육이 열악하고, 장난감이 거의 없는 아이들로 특징 지어졌습니다. 개들 사이에서도 이와 비슷한 비유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성장할 때마다 신경계들이 나중에 예측할 수 없는 정보를 개발하고 저장하고 있으므로 많은 것들을 배우고 있습니다. 스콧과 풀로의 연구에 따르면 무 농축 강아지는 자유 선택권을 줬을 때 사육장에 머무르는 것을 선호했습니다. 생후 5주에서 8주 사이에 소량의 외부 자극만을 받은 다른 배변 동료들은 매우 호기심이 많고 매우 활동적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개집 문이 열린 채로 두면 농축된 새끼들은 튀어나오고 농축 물에 노출되지 않은 한 배에서 태어난 다른 새끼들은 뒤에 남아있을 것입니다. 자극을 받지 않은 새끼는 일반적으로 많은 경험을 하지 못해 익숙하지 않은 물체를 두려워하고 일반적으로 그 물체를 조사하기보다는 그 물체를 피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우월한 혈통의 잘 자란 새끼조차도 사육장을 탐험하거나 떠나지 않을 것이며, 많은 사람은 유년기에 보다도 성인이 되었을 때는 개들을 훈련하는 것이 어려운 것이라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아주 다양한 면에서 이 새끼들은 박탈당한 아이들과 비슷했습니다. 그들은 마치 제도화된 것처럼 행동하여 즉각적인 거주지 외부의 자극적인 세계보다 개집의 일상적이고 안전한 환경을 선호했습니다.


    공원, 쇼핑센터, 복종 및 민첩성 수업을 정기적으로 방문하는 것은 강화 활동의 좋은 예가 됩니다. 표면에서 공을 쫓아가는 것은 운동을 제공하고 보상을 포함하기 때문에 풍부해 보입니다. 공을 되찾기 위한 반복적인 시도는 많은 신체 활동을 제공하지만 운동과 혼동해서는 안 됩니다. 이러한 장난기 있는 활동은 운동과 놀이를 위해 사용하거나 여행이나 훈련 세션에서 돌아온 후 보상으로 사용해야 합니다. 도로 작업과 추격 공은 쇼핑몰로의 여행, 외출 또는 복종 수업을 대체 할 수 없으며 대부분 상호 작용과 조사를 위한 많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마지막으로 어릴 적 스트레스가 유익한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는 것이 분명해 보입니다. 위험은 자극에 대한 임곗값이 어디에 있는지 알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적절한 양의 자극이 없거나 부족하면 일반적으로 부정적이고 바람직하지 않은 결과가 생성됩니다. 위에서 설명한 기술을 포함하여 대부분 개인의 성과를 향상할 수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각각은 누적 방식으로 기여하고 다음 개발 단계를 지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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